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작가가 추천하는 컬러가 돋보이는 여자 슬랙스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19.
728x90
반응형

작가가 추천하는 컬러가 돋보이는 여자 슬랙스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은 화사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하이웨스트 핀턱 와이드 일자 슬랙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하이웨스트 핀턱 와이드 일자 슬랙스 핑크 컬러가 너무 이쁘게 잘 나왔죵?ㅎㅎ
봄과 잘 어울리는 컬러감과 일자로 떨어지는 핏이 매력적인 슬랙스에요


부드러운 촉감의 폴리로 제작된 슬랙스에요!
움직일 때마다 찰랑거리는 실루엣이 넘 이쁜 옷이죠


밑위가 긴 하이웨스트와 롱 한 기장감으로 레그라인이 길어 보이게 해주는 효과도 있어요!
기본 티셔츠, 셔츠, 블라우스 등 어떤 옷이랑 코디해도 잘 어울리는 하이웨스트 핀턱 와이드 일자 슬랙스


너무너무 사랑스럽죠?ㅎㅎ
그런데 핑크 말고 또 다른 컬러도 있어요!
이 컬러도 넘넘 사랑스럽죠!!!


짜잔! 두 번째 컬러는 소라에요!
소라도 진짜 색감 장난 아니죠!!!
진짜 이번 슬랙스 색감 미쳤어용ㅎㅎ


적당한 투핀턱 주름과 와이드 한 핏이 체형 커버를 도와 주는 넘넘 착한 옷이에용ㅎㅎ
또한 멋스러운 아웃핏을 자랑하는 슬랙스에요!


컬러감이 돋보이는 와이드 일자 슬랙스를 찾고 있었다면 이 녀석을 갯하세요ㅎㅎ
받아 보시고 나면 엄~~~~청 맘에 들거에요! ㅎㅎ

http://naver.me/5qRsxt2q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