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작가가 추천하는 실내에서 입기 좋은 반팔티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밖은 춥고 실내는 따뜻하고...
옷 입기 쉽지가 않죠?
그래서 오늘은 실내에서 입기 좋은 반팔티셔츠를 소개해요!


오늘 소개할 티셔츠는 귀여운 스마일 2개가 포인트로 들어간 반팔티셔츠에요!
컬러가 너무너무 이쁘게 나왔죠?


집 앞 카페 갈 때, 마트에 장 보러 갈 때, 실내에서 작업할 때 등 패딩이나 겨울 외투 입고 안에 옷까지 두껍게 입으면 답답하잖아요?ㅎㅎ
그래서 패딩 안에 이런 반팔티를 입어 주면 실내에 오래 있더라도 답답하지 않아서 좋아요!


색상은 3가지로 나왔어요!
두 번째 색상은 화이트에요ㅎㅎ
화이트 티셔츠는 진짜 어떤 옷이랑 매치해도 다 잘 어울려서 절대 실패할 수 없는 컬러죠!
제 여자 친구는 귀여운 체크 롱치마랑 같이 입어줬네용ㅎㅎ


스마일 자수 반팔 티셔츠 입고 그 위에 가디건 하나 입어 주고 그 위에 패딩입어 주면 지금 같은 강추위 속에서도 강한 바람을 뚫고 가고자 하는 장소로 무사히 갈 수 있을 거예요!


귀여운 캉캉 치마랑도 잘 어울리죠!
운전을 하거나 답답한 걸 싫어하는 여성분들은 겨울에도 반팔티를 많이 입으시더라고요👍🏻👍🏻👍🏻


마지막 컬러는 옐로우에요!!
세 가지 컬러 모두 컬러가 너무너무 이쁘게 잘 나왔죠!


여자 친구는 청바지랑 같이 매치해서 입어 봤는데 이 조합도 괜찮죠?ㅎㅎ
사랑하는 웅이랑도 한 컷ㅎㅎ


지금 구매하시면 실컷 이너로 입다가 여름에는 단독으로도 입을 수 있을 거예요!!!
스마일 자수 반팔 티셔츠가 마음에 들었다면 아봄으로 고고

http://naver.me/G2USj5SN

스마일 자수 반팔 티셔츠 아봄 : 아봄ABom

스마일 자수 반팔 티셔츠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