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작가가 추천하는 백설공주가 생각나는 여자 봄 롱원피스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14.
728x90
반응형

작가가 추천하는 백설공주가 생각나는 여자 봄 롱원피스


안녕하세요~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고 있는 안작가입니다
오늘은 백설공주가 생각나는 봄 롱원피스 소개합니다!


이 옷의 이름은 스퀘어넥 벌룬 롱원피스에요!
네크라인이 스퀘어넥으로 되어 있어서 여성스러운 느낌이 한층 업 되었고 벌룬 소매로 귀여움까지 첨부된 사랑스러운 원피스에요!


입었을 때 심하게 파여 있지 않은 스퀘어넥이라서 불편하거나 신경 쓸 일이 없어요!
원피스가 정말 사랑스럽지 않나용?ㅎㅎ


면 소재로 만든 원피스에용ㅎㅎ
두께도 두껍지 않아서 따뜻한 봄부터 여름까지 입기 좋아용!


사진으로 보는 것처럼 폼이 여유있게 나와서 사이즈 구애 없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스퀘어넥 벌룬 롱원피스 입고 봄나들이를 어때요?ㅎㅎ


백설공주가 될 수 있는 스퀘어넥 벌룬 롱원피스를 갯하고 싶다면 아봄으로 놀러 오세요!!!
이제 옷은 봄입니다!👍🏻👍🏻👍🏻

http://naver.me/FhA8csRh

스퀘어넥 벌룬 롱원피스 아봄 : 아봄ABom

스퀘어넥 벌룬 롱원피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