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코가 하나도 아프지 않는 패션 뿔테안경 껴바

by 스피커 안병조 2022. 10. 11.
728x90
반응형


저는 시력이 좋지 않은 편이라서 안경을 착용해야 되는데 안경을 끼고 있으면 코 윗 부분이 너무 아프고 관자놀이(?) 쪽이 압박이 되어서 머리가 띵해서 안경을 오래 착용하지 못하겠더라고요ㅠㅠ 안경을 꼈다 벋었다 하면 시력이 더 안 좋아진다고 해서 안경착용을 안하고 있었어요!!!



그렇다가 코가 전혀 아프지 않는 안경을 발견했어요!!! 솔직히 포스팅만 하고 안경을 벗으려고 했는데 계속 착용하고 있어도 코가 아프지 않을 뿐만 아니라 착용감이 너무 좋아서 안경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이 전혀 없어서 깜놀했던 껴바!


이름을 “껴바”라고 지은 이유를 알 거 같아요! 진짜 이 안경은 껴바야지 그 진가를 알 수 있게 되는 거 같아요! 이제는 시력이 좋아도 패션으로 뿔테안경을 착용하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이건 패션안견으로도 제격인 뿔테안경이에요!


껴바 뿔테안경에 장착된 렌즈는 안경의 형태를 잡아주기 위한 플라스틱 데모렌즈에요! 시력이 좋지 않은 분은 꼭 렌즈를 교체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껴바 뿔테안경은 딱 보면 비싸 보이잖아요?! 퀼리티가 좋아서 비쌀 줄 알았는데 가격보시면 완전 깜놀하실 거에요!!! 진짜 가성비가 너무 좋은 껴바 뿔테안경!
  


저는 안경이 얼굴에 딱 맞아서 ‘피팅’ 작업을 안했는데 코받침 및 다리의 불균형, 브릿지, 귀팁 등의 문제 등으로 피팅 작업이 필요하다면 가까운 안경가게를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정말 만족스럽게 잘 착용하고 있어요!
20분 이상 안경을 끼지 못했던 제가 하루종일 안경을 착용하고 있어요! 심지어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안경착용감도 좋아서 계속 착용하게 되는 껴바! 너무 마음에 들어요!


https://gguba.com/product/picaso-4-color/605/category/1/display/3/

Picaso (4 Color)

TR 소재로 제작되어 피팅이 용이하며, 더욱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제품입니다.

gguba.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