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저분자 콜라겐 젤리스틱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

by 스피커 안병조 2021. 5. 22.
728x90
반응형

저분자 피쉬콜라겐 젤리스틱 추천

이제 콜라겐은 필수 중에 필수!!!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이제 없을 거예요. 이제는 콜라겐이 좋다 안 좋다가 아닌 좀 더 흡수율이 좋은 콜라겐을 찾는 게 더 중요한 일이 되었죠. 오늘은 수많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중 맛도 괜찮고 성분도 괜찮은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을 소개하려고 해요. 그럼 같이 보러 가볼까요?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은 아미코젠 사의 자연친화적인 효소공법을 통해 GPH 트리펩타이드를 함유하는 콜라겐을 만들어 제조, 생산, 유통, 판매되는 양질의 국내산 콜라겐-트리펩20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근거자료를 바탕으로 약사들이 직접 콜라겐 원료, 함량, 분자량을 선택했기 때문에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이에요.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 더하면 더 좋다?!


더하면 더 좋은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은 지금 구매하면 추가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더조은뷰티업 1박스(30포) 1개월 치는 50,000원에서 40,000원에 더조은뷰티업 3박스(90포) 3개월 치는 150,000원에서 114,000원에 구매할 수 있죠. 수많은 후기가 인증하는 맛과 효과!!!


콜라겐 선택시 주의사항


탄력있고 상큼하게! 젤리같은 피부를 원한다면 젤리스틱 콜라겐이 딱이에요. 콜라겐 아직도 함유량만 확인하시나요? 진짜 중요한 건 바로 흡수율이에요. 진피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작게, 더 작게 만드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죠.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은 평균 분자량 500달톤 이하)

이제 높은 함유랑과 함께 체내 흡수율까지 꼭 확인하세요.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은 고함유 GPH콜라겐으로 포당 1,500mg 함유, 높은 흡수율의 특허받은 저분자 콜라겐으로일반 콜라겐 대비 무려 200배의 흡수율을 자랑하는 제품이에요.(아미코젠 2세대 콜라겐(CP)과 3세대 콜라겐(CTP)의 흡수도 차이)
콜라겐은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손, 발톱부터 근육, 혈관까지 우리 모 전반에 꼭 필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꼭 섭취하는 걸 권장드려요!!! 더조은 뷰티업 콜라겐은 무설탕으로 건강한 닷맛으로 석류농축액과 블루베리농축액으로 상큼함을 높이고 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으로 단맛을 가미해 매일 매일 맛있게 하루 한 포로 데일리 콜라겐 섭취 끝! 위생적이고 간펴한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서 넘넘 좋네요.

1. 콜라겐의 효과
: 모발 - 모발 속 영양공급
: 피부 - 수분과 탄력 증가, 주름 및 튼살 관리
: 눈 - 각막 및 결막 조직 수분증가
: 치아 - 상아질 18% 구성
: 혈관 - 혈관 유연성 및 탄력 증진
: 방광 - 괄야근의 80% 구성
: 뼈/성장 - 뼈의 20%가 콜라겐으로 구성
: 관절/연골 - 수분을 제외한 대부분의 성분 구성
: 힘줄 - 힘줄의 주성분
: 손발톱 - 케라틴의 구성 성분

2. 콜라겐 부족시 일어나는 신체변화
1) 주름, 피부 치첨 등 피부 노화
2) 혈관기능 저하
3) 연골과 뼈 약화
4) 면역력 저하

3.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1)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원하신느 분
2)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분
3)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싶으신 분
4) 잦은 음주와 피로로 피부 건강이 우려되는 분
5) 피부 관리를 시작하시는 분
6) 피부 관리를 하고 싶지만 피부과 시술은 부담스러운 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