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엄마 선물로 디플에디션 사슴태반 어때요?

by 스피커 안병조 2021. 5. 9.
728x90
반응형

엄마한테 좋은 사슴태반


사슴태반이 여자한테 좋은 거 아시나요? 사슴태반은 활력증진, 숙면효과, 면역력 등 여러가지 도움을 주는 만능 영양 성분이에요. 활력이 떨어지고 숙면을 제대로 못해 늘 피곤해 보이는 50대 갱년기 여성들에게 특히 좋은 거 같아요. 나이들수록 활력 증진 및 피부 건강이 떨어지기 때문에 부모님을 위해 사슴태반 선물을 강추 드려요!


줄기세포 사슴태반의 장점


디플에디션 사슴태반은 사슴태반 줄기세포를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마시는 제품이에요. 디플에디션 사슴태반은 천혜의 자연 뉴질랜드에서 방목으로 자란 사슴태반만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특허원료들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국내 유일 마시는 사슴태반 줄기세포 제품이에요. 줄기세포의 장점은 호밍 효과를 통해 손상된 세포를 찾아 원래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사슴태반은 인체 DNA와 80% 적합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몸에 자연스럽게 흡수시킬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디플에디션 사슴태반 성분


디플에디션 사슴태반 속에는 사슴태반, 에모딘, 석류, 콜라겐, 단쇄지방산, 비타민E, 알로에베라, 마카, 아연, 옥타코사놀, 은행잎추출물, L-아르기닌, 라이코펜 등이 함유 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활력 및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네요.


태반에 함유된 독특한 인자인 SCAFS(Senescent Cell Adivating Factors) 성장인자 함유 및 세포활성화 기능으로 산화 작용, 세포활성 저하, 대사기능 저하 방지에 도움을 줘요. 멜라토닌 성분이 들어 있어 불면증 환자에게 도움을 주고 성체 줄기세포로 상처치유, 세포재생, 성장인자 촉진, 면역조절, 면역질환 개선에 탁월해요. 또한 주름개선에 뛰어난 ‘FGF’가 함유 되어 있으니 엄마 선물로 완전 딱이죠. 여자 친구는 이번 어버이날 선물로 엄마한테 사슴 태반을 선물해줬네요! 사슴 태반을 구매하고 싶은 분을 비댓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