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물광피부를 위한 스킨하트 펄 버블 에센스

by 스피커 안병조 2021. 4. 19.
728x90
반응형

물광피부를 위한 나의 선택 펄 버블 에센스


물광피부를 얻고 싶거나 모공 축소, 칙칙한 피부톤, 쳐지는 탄력, 푸석한 피부결로 고민중이라면 한 번의 펌핑으로 증명된 보습/미백 에센스 스킨하트 펄 버블 에센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스킨하트 펄 버블 에센스 성분


스킨하트 펄 버블 에센스는 피부톤 개선 및 피부 탄력, 수분•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또한 모공 축소 및 피부결 개선, 잔주름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니 모공과 잔주름이 많아 고민인 저에게 딱 좋은 에센스네요.


에센스 성분으로는 SYN-COLL는 피부의 단백질이라고 부르는 성분으로 콜라겐과 상피 세포의 재구성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진주펄은 프룩탄 성분으로 촉촉해진 피부를 자연의 진주펄까지 함유함으로써 보다 더 진주빛 피부로 생기를 부여해줘요👍🏻👍🏻👍🏻


에스테틱 버블 테라피를 홈케어로 적용함으로써 모공 속까지 탄력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에요!
제품을 사용하면 거품이 엄청 생기는데 저도 처음 사용했을 때 엄청 놀랐었는데 거품이 완전 다 일어나고 나면 피부에 스며들 수 있도록 계속 문질러주면 돼요👍🏻


그럼 이렇게 반짝반짝 빛나는 물광피부를 얻을 수 있어요.
물광피부 완전 제대로죠? 이것저것 바르는 걸 귀찮아 하시는 분들은 올인원에센스 제품이기 때문에 이것만 사용하셔도 돼요!


압도적인 보습력으로 악건성인 피부를 가진 분들도 사용하기 좋을 거 같네요. 속피부까지 촉촉하게 해주는 펄 버블 에센스네요!


깨진 피부밸런스를 올인원 제품으로 피부 보습 및 물광피부를 선물받고 싶은 분, 얼룩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고 싶으신 분, 예민/민감한 피부로 고민하고 있다면 스킨하트 펄 버블 에센스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