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헬리코박터균으로 고생중이라면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5.
728x90
반응형

헬리코박터균으로 고생중이라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해 변비로 고생중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드려요!
저는 이거 먹자마자 1시간 안에 배에서 신호가 와서 먹는 걸 중단했어요ㅠㅠ
그래서 변비로 고생중인 할머니한테 양보했어요!


오늘 소개할 녀석의 이름은 속편한에센셜이에요!
속편한에센셜은 국내 최초로 헬리코박터균 증식 억제 기능을 인정 받은 원료를 배합해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속편한에센셜 효과


속편한에센셜은 약 30일 동안 기능성 소화 불량자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속쓰림, 상복부포만감, 역류, 트림, 상복부통증, 식욕감퇴, 메스꺼움, 조기포만감, 구토, 복부팽만감 등 10개 항목이 개선되었다는 확인했다고 해요!
저도 며칠 섭취해본 결과 위에 시험을 믿을 수가 있었어요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휴대용 약통도 함께 보내주네요!
일맥네이처스퀘어 센스 있죠?
배변활동을 너무 도와 줘서 전 속편한에센셜을 더 이상 섭취하지 않을 예정이자만 앞으로는 여기에 비타민, 유산균등 다른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넣고 다녀야겠어용!ㅎ
전 예전에 위내시경 받았을 때 헬리코박터균이 증식되었다는 결과를 받은 적이 있어요!
최근에 다시 받았을 때 확실하게 없어졌다고 했지만 그래도 혹시 몰라 위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던 중 이 녀석을 발견하게 되었죠ㅎㅎ


속편한에센셜은 위점막을 보호해서 위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알로에전잎이 함께 배합되어 있어서 장건강에도 좋아요!!ㅎㅎ
속이 제대로 편하려면 윗배와 아랫배가 다 편해야되는데 속편한에센셜이 바로 모든 배를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그런 제품이에요!
면역에 필요한 아연,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비타민A도 함유 되어 있는데 이렇게 제대로 만들 수 있었던 이유는 한의사 등 전문가들이 한국인의 식생활을 고려해서 개발을 했다고 해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하이서울우수상품 어워드에 선정된 공신력있는 제품이에요!
제일 중요한 건 건강식품은 반드시 효과가 있어야 한다는 회사 방침에 따라 개봉해서 먹었는데 효과가 전혀 없거나 불만족스럽다?! 그럼 전액 환불해준다고 하니!
먹어 보고 환불해도 손해볼 건 하나도 없을 거 같네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는 댓글에 남겨 놓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