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부모님 선물로 좋은 뉴랜드 발효홍삼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
728x90
반응형

부모님 선물로 좋은 뉴랜드 발효홍삼


부모님 선물 1등은 무조건 돈이겠죠!!ㅎㅎ
그럼 2등은 뭘까요?
제 생각에는 선물로 만만한 홍삼이지 않을까 생각해요ㅎㅎ


그런데 요즘 그냥 홍삼보다 발효홍삼이 더 인기가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발효홍삼 중 믿음직스라운 뉴랜드 발효홍삼을 소개하려고 해여 뉴랜드 발효홍삼은 딱 들고 다니기 편한 사이즈라서 일단 사이즈부터 너무 마음에 드네요👍🏻👍🏻
뉴랜드 발효홍삼은 총 15개가 들어 있어요!
약 2주 동안 제대로 몸보신을 할 수 있는데 딱 2주 먹으면 감이 오잖아요? 나한테 효능이 있는지, 없는지!! 2주 드셔보시고 효능이 있다면 계속 구매해서 드시면 되겠죠


뉴랜드 홍삼은 생체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진세노사이드가 함유된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농축액이에요!
발효홍삼의 효능과 효과는 면연력 개선,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약간 따뜻하게 섭취하면 가장 맛있게 섭취할 수 있죠!
발효홍삼 따뜻하게 드시고 싶다면 팩을 전자레이지에 그대로 넣지 말고 다른 컵으로 옮기고 난 뒤 전자레이지에 데워드시기 바랍니다!


발효홍삼과 사포닌


요즘 발효홍삼이 뜨는 이유는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은 체내에 그대로 흡수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에요
장내에 서식하는 미생물(프라보텔라오리스)에 의해 흡수가 가능한 저분자 사포닌으로 분해된 후 흡수가 되는데 안타깝게도 모든 사람이 이런 미생물을 충분히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하네요!!!
식약처에 따르면 10명 중 4명은 장내에 이러한 사포닌분해 미생물이 아예 없으며, 나머지 6명도 장내 미생물에 따라 사포닌흡수에 차이를 보인다고 해요!
아무리 좋은 홍삼을 먹어도 발효홍삼이 아니면 아무런 효과도 볼 수 없을 수도 있다는 말이에요!

발효홍삼 제조방법


발효홍삼은 제조과정에서 효소 등 미생물을 투입, 발효과정에서 사포닌을 저분자화해 체내 미생물이 없는 사람도 흡수가 가능하도록 했죠!!
이런 발효홍삼은 저보다 부모님이 드시면 더 좋겠죠?!
그래서 뉴랜드 발효홍삼은 부모님 선물로 딱 좋은 거 같아요
구매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댓글에 링크 남겨 놓을게용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