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커피공원에서 만든 DIY 냉침밀크티 보틀 세트로 밀크티 만들어보기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
728x90
반응형

커피공원에서 만든 DIY 냉침밀크티 보틀 세트로 밀크티 만들어보기


전 인도여행 가면 꼭 마시는 음료가 있어요!
그건 바로 짜이에요!
그리고 일본여행 가면 편의점에서 꼭 밀크티를 사먹죠
전 밀크티가 너무너무 좋아요!!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날 수 없는 현 시점에서 한국에서 제대로 먹을 수 있는 밀크티를 찾아야겠죠!


전 그 밀크티를 찾았어요!
그 밀크티는 바로 커피공원에서 만든 DIY 냉침밀크티에요
주문하면 집으로 배달이 와요!
저희 집은 부산인데 저희 집 근처에 있는 건 아니고 서울시 은평구에 있어요ㅎㅎ
주문하면 좋은 글귀와 응원의 메시지가 함께 배달와요ㅎ


커피공원 DIY 냉침밀크티 보틀 세트는 밀크티와 보틀을 함께 보내줘요!
밀크티 만드는 법은 정말 간단한데 처음 드시는 분들을 위해 밀크티 만드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기 때문에 집에서 누구나 쉽게 밀크티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커피공원 DIY 냉침밀크티에는 밀크티백1개와 설탕 2개가 들어 있어요
설탕은 기회에 맞게 넣어 먹으면 되는데 1번과 2번 섵탕양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고 넣어야 돼요
이렇게 총 2세트가 집으로 왔어요


밀크티 만드는 방벚은 우유 500ml + 밀크티백 + 설탕 1개를 넣고 열심히 흔들어 주면 돼요!!
설탕이 잘 녹지 않으니 열심히 흔들어 주셔야 돼요!
만약 흔드는 게 귀찮은 분은 소량의 우유를 데워 설탕을 녹인 후 만들면 쉽게 만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냉장고에 24시간 내외로 보관한 후에 드시면 맛있는 밀크티를 드실 수 있어요!
밀크티는 기다림과의 싸움이에요ㅎㅎ


저는 바다를 보며 맛있는 밀크티 한 잔 했어용ㅎㅎ
집 앞에 바다가 있는 부산이라서
밀크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용ㅎㅎ


오후 작업하기 전 또 한 잔 마셔줬어용ㅎㅎ
밀크티 정말 좋아하는데
커피공원에서 만든 밀크티 정말 맛있네용!!ㅎㅎ
완전 강츄!!
맛있는 밀크티를 찾고 있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커피공원에서 만든 밀크티를 구매해서 드셔보세요ㅎㅎ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ㅎㅎ
저는 이제 밀크티를 마시며 여자 친구가 사준 책 열심히 읽어 보려고 합니다ㅎㅎ
구매를 원하시는 분을 위해 구매링크 댓글에 남겨 놓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