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메모리폼 경추베개 추천

by 스피커 안병조 2021. 1. 31.
728x90
반응형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메모리폼 경추베개 추천


요즘 잘 못 이루는 사람들이 정말 많죠ㅠㅠ
그런데 숙면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 다 알고 계시죠?
계속 잠 못 이루는 상태로 스트레스 받으며 사실 건가요?
이제라도 편안한 잠자리를 통해 꿀잠 자길 원하는 분들에게 베개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베개가 모든 사람들에게 다 좋지는 않겠지만 여러 가지 베개 중 괜찮은 베개를 선택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그럼 베개 구경하러 가 볼까요?ㅎㅎ


편안한 밤을 위해 만들어진 메모리폼 경추베개에요
자모니 베개 일단 디자인은 괜찮죠? ㅎㅎ
저는 오가닉 베이지 + 소프트 자모니 배개를 선택했어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죠?!!!


자모니 베개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한 제품이에요!
이게 왜 중요하냐면 저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하게 되면 베개가 금방 꺼지게 되는 반면 고밀도 메모리폼은 쫀득하게 오랫동안 유지가 돼서 포근하게 잘 수 있어요!
자모니 베개의 장점은 일어 서 있을 때나 누웠을 때 경추모양이 동일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는 거예요
이게 중요한 이유는 경추모량이 늘 동일해야 목에 쌓인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다고 히네요!
자모니 베개는 부드러운 측면과 단단한 측면이 있어여 그런데 그냥 누웠을 때는 거의 느껴지지가 않아요!
그럼 이게 왜 있을까요?
자다 보면 정자세로 잘 수가 없잖아요?
사람이 자면서 20~30번은 뒤척인다고 해요!
뒤척이는 동안에도 질 좋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측면과 단단한 측면으로 나눠져 있어요


메모리폼을 사용해서 통풍이 안 되는 베개가 종종 있는데 자모니베개는 Air-foam 구조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머리를 시원하게 해줘요!



통풍이 잘 되면 냄새가 나잖아요?
그래서 이건 냄새 걱정도 없어요!!
저는 베개 바꾸고 꿀잠 잘 자고 있네요ㅎㅎ


본인이 잠을 설치고 있거나 주변에 질 좋은 수면을 못해 스트레스 받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편안한 밤을 위해 자모니베개 선물 어떤가요?ㅎㅎ
구매링크는 댓글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