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 여자 옷을 찾고 있었다면?!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삼단쮸리 스마일 레터링 미츄맨투맨

by 스피커 안병조 2020. 9. 27.
728x90
반응형

남자가 추천하는 데이트할 때 입기 좋은 여자 옷
삼단 쮸리 스마일 레터링 미츄 맨투맨
핑크뮬리랑 너무 잘 어울리는 여자 맨투맨


본업이 강사이다 보니 강연 활동한다고 며칠 옷 소개를 못 해드렸네요ㅠㅠ
다시 남자가 추천하는 여자 옷 소개 시작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옷은 가볍게 입기 좋은 미츄 스마일 맨투맨이에요!
맨투맨이 좋은 점은 가볍게 입기 좋다는 거예요!
츄리닝이랑 입으면 편의점 룩으로 입을 수 있고 청바지랑 입으면 젊은 갬성으로 입을 수 있죠!
그래서 간편하게 입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막 입었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 것 같아요!

지금 핑크뮬리의 계절인 거 아시나요?
이제 핑크뮬리가 본연의 모습을 자랑하고 있어요ㅎ


장난 아니죠?!! 가볍게 미츄 스파일 맨투맨 하나 입고 남자 친구와 핑크뮬리 피크닉 떠나 보아요!


원피스를 입고 피크닉을 가면 사진 찍기는 최상이지만 돗자리 펴고 편하게 누워서 쉬는 건 힘들잖아요?!
그런데 맨투맨은 마음껏 누워서 쉴 수도 있고 나름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직 남자 친구가 없다면 제가 소개해드렸던 원피스 입고 빨리 남자 친구 만들어서 핑크뮬리 데이트를 꿈꿔 보아요!!!


청바지에 맨투맨 입고 핑크뮬리랑 사진 찍으니 정말 이쁘죠?!
하늘이 더 이뻤는데 사진을 찍다 보니 조금 흐려졌네요!
그 덕분에 사진 찍고 놀기는 더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갈대랑 잘 어울리나요?
미츄 스마일 맨투맨은 두 가지 색상으로 나왔어요ㅎㅎ
백메란, 크림 두 가지가 있어요!


을숙도 철새공원이 진짜 좋았던 게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으로 찍을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전 을숙도 철새공원 핑크뮬리 데이트를 강력 추천드려요ㅎㅎㅎ


이쁜 가을여자 맨투맨 미츄 스마일 옷 입고 나들이도 가고 집 앞 산책도 즐겨 볼까요?


완전완전 이쁜 미츄 스마일 맨투맨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봄으로 구경 오세용ㅎㅎ
다른 이쁜 옷들도 엄청 많아요ㅎㅎ


http://naver.me/5MPW3wgw

 

삼단쮸리 스마일 레터링 미츄맨투맨 가을여자맨투맨 : 아봄ABom

[아봄ABom] 나만 알고 싶은 여성 의류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