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집에서도 부드러운 고기를 즐기고 싶다면

by 스피커 안병조 2022. 10.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육제라고 들어 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된 연육제!!!
고기집 가면 이상하게 부들부들 고기가 맛있잖아요?!
고기 상태가 좋아서 그런 줄만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고기를 부드럽게 하는 연육제를 통해 고기를 부드럽게 했던 식당들이 많더라고요!


연육의 본질은 고기의 맛을 더욱 살리는데 있다고 해요!
그래서 미트메이트 고기친구를 선택해야 된다는 것!
“스테이크 해봤는데 칼질부터 다르네요!”, “돈까스집 하고 있습니다. 등심에 한번 써보세요 대박 입니다!”, “내가 찾던 연육제! 고기친구 역대급입니다. 손님 반응 보시면 아실거에요!” 등 만족감을 드러내는 생생후기들이 많더라고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대한민국 1% 연육레시피!
탁월한 연육(숙성)효과를 통해 고기친구는 질긴 부위의 단백질을 확장시킨 후 가수분해하여 연육을 하기 때문에 질긴 부위나 비구이류의 부위도 원료육의 손상없이 99.9% 연육이 돼요. 기존 제품에서 경험하지 못한 고기의 갈변 방지 기능과 자연스러운 선도유지 효과를 위한 미트메이트만의 핵심 노하우가 적용된 제품으로 과도한 코팅효과없이 인워적이지 않게 고기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미트메이트는 숙성과정을 통하여 핵단백 분해산물과 아미노산, 젖산의 증가를 촉진시켜 고기 본연의 고소함과 감칠맛을 증진시켜 주는 제품으로 인위적인 맛의 첨가가 아닌 자연적인 유기반응으로 맛과 풍미를 한껏 올려줘요!!!


미트메이트는 갈변방지와 선도유지를 통해 숙성과정에서 발생하는 잡내의 원인을 억제시킴으로써 잡내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요. 미트메이트 연육제에는 염화나트륨(소금)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원료육이 소금에 장시간 노출되면 수분이 배출되고 짠맛으로 인하여 각종 요리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소금은 NO!


프리미엄 연육제라면 가져야할 추가 3가지 기능이 있어요!
1. 중럄감소 방지, 2. 식감풍미 향상, 3. 숙성의 편리함!
99.9% 연육효과, 갈변방지, 선도유지, 잡내방지르 도와주는 연육제는 1~4시간 정도 밀봉시킨 다음 냉장보관하시면 돼요
최대 7일로 7일전에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연육제를 통해 부드러운 삼겹살을 맛 볼 수 있었어요!!
식당에서 먹던 그 맛을 집에서도 느끼고 싶다면?!!!
어떤 고기든 상관없어요! 냉동육, 냉장육은 자연해동을 시킨 후 연육제를 뿌려주시면 돼요!
덩어리가 큰 고기는 연육의 효과가 약해지기 때문에 원료육은 두께 5cm 이하의 상태로 준비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