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양치만으로 제거가 어려운 구강 내 세균 찌꺼기를 흡착해 배출시켜주는 휴대용 스틱 가글 라울루 안티프라그 가글

by 스피커 안병조 2021. 9. 7.
728x90
반응형



양치질을 했다고 입 안이 깨끗할까요? 꼼꼼하게 양치질을 했는데도 입안에 찌꺼기가 남아 있다면? 마스크로 인해 더욱 실감하고 있는 내 입에서 풍기는 믿기지 않는 구취, 잊을만 하면 생기는 충치, 걸핏하면 붓고 피나는 약한 잇몸 이런 일을 자주 겪고 있다면 라울루 안티프라그 가글이 필요할 때에요.



양치질로는 25%의 세균만 제거할 수 있어요


냄새 중 가장 참기 힘든 냄새는 무엇일까요? 담배냄새? 땀 냄새? 냄새 중에서 가장 참기 힘든 냄새는 입 냄새였어요! 눈에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에요. 일반적인 양치질은 입 안 면적중 25%만 닦을 수 있다고 해요. 나머지 75%의 보이지 않는 세균과 찌꺼기는 그대로 남아 있겠죠. 잇몸 세균을 잡기 위해서는 잇몸선 케어하는 구강청결제를 사용해야 돼요!!!


전문가들도 권장하는 구강청결제


나머지 75% 수백마리의 유해균 + 치아 세균막은 치간 칫솔, 치실만으로 역부족으로 방치 시 빠른 유해 세균 증식에 영향을 미치죠. 충지를 유발하는 뮤탄스균 증식으로 충치가 증가할 수 있으며 각종 세균들로 인해 잇몸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어요. 때문에 많은 전문가들도 구강청결제 사용을 권장하고 있죠.


라울루 안티프라그 일효왕 가글의 장점


라울루 안티프라그 일회용 가글의 장점은

1) 양치질로 미처 닦지 못한 입속 75% 케어 가능
2)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60초 가글링
3) 가글 사용시 플라그 감소효과 52% 증가

어떻게 노폐물을 흡착시켜 줄까요?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 노폐물을 흡착시켜주는 키토올리고당 덕분이에요. 연갈색의 투명액에 함유된 특정 성분들이 찌꺼기 형태로 배출되어 즉시 육안으로 확인 가능해요.




구강환경에 최적화된 무알콜 가글!로 알콜가글이 위험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알콜올이 구강내에서 휘발하며 구강건조증을 유발, 자극에 취약한 혀의 미뢰세포, 구강점막에서 미각변화/구강손상 유발, 입안이 건조하면 각종 유해균이 쉽게 번식하기 때문이에요. 제품의 안전함은 선택이 아닌 필수! 위생걱정에서 자유로운 일회용 포장으로 제작 되었어요. 매번 컵에 따라쓰는 일반 가글은 젖은 상태로 보관하거나 살균이 어려운 일반 컵에서는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균군과 황색포도상구균이 언제나 머물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위생 걱정없는 라울루 일회용 가글을 안심하고 사용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