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코로나시대 면역건강을 챙기기 위한 선탁 덴프스

by 스피커 안병조 2021. 8. 28.
728x90
반응형


벌써 건강지식 이것 저것 찾아보는 나이가 됐나요? 나이가 들수록 내 몸 같지 않아서 건강은 챙겨야겠는데 뭐부터 챙겨야 할지 막막하나요? 이제 건강이 무서운 나이가 됐다면? 그건 바로 면역 때문이에요! 저도 33살 젊은 나이에 속하지만 희귀병인 길랑바레에 걸려 면역력 바닥을 쳐 보니 건강이 무섭고 건강에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면역력은 내 몸을 지키는 힘!!


면역!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더 늦기 전에 챙겨주세요! 면역은 내 몸을 지키는 힘! 면역력이 떨어지면 아무것도 못해요! 면역 건강을 위협하는 원인으로 과로, 신진대사 저하, 환경 호르몬, 병원균, 환경오염, 전자파, 잘못된 식습관, 스트레스, 수면 부족 등이 있어요. 어떤 원인이든 내 몸속 면역력이 떨여젔다면 베타글루칸이 필요한 순간이에요. 베타글루칸은 내 안의 면역을 일하게 해줘요.


명품 건강기능식품 회사 덴프스


덴프스는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로 유명한 회사에요. 저도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섭취했었는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1,000만 병 판매 돌파를 했고 트루바이타민은 900억 판매 돌파를 했죠.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회사 덴프스가 만든 또 다른 명작 면역채움!!!




덴프스 베타글루칸 면역채움은 제품을 합체시키면 달항아리 모양이 나와요. 달항아리는 건강과 풍요를 상징한다고 해요. 당신이라는 커더란 그릇에 건강과 행복을 바라는 덴프스의 마음으로 소중한 사람(본인 포함)의 건강을 채워드리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에요.


덴프스 베타글루칸 면역채움이 좋은 이유


덴프스 베타글루칸 면역채움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 특허균주 발효 베타글루칸이 들어간 제품이에요. 면역기능 개별인정형 원료 중 베타글루칸 최대함량인 354.32mg을 함유한 베타글루칸 면역채움! 하루 한알이면, 면역 건강 OK! 베타글루칸 면역채움이 남다른 이유는 일단 가장 핵심인 면역기능을 증진시킬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두 번째 이유로 면역, 한 가지에 집중했어요!!! 면역 단 한 가지만 무려 20년간 연구 개발하여 탄생한 베타글루칸 분말이에요. 세 번째 좋은 점은 181시간의 4단계 발효를 통해 순도를 높였어요, 이로 인해 베타글루칸이 면역기능 증진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죠. 마지막으로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특허군쥬 발효 베타글루칸을 사용했다는 거예요. 특허 받은 균주를 사용한 순도높은 프리미엄 발효 베타글루칸을 사용했어요.


베타글루칸은 다당류의 일종이며, 포도당의 중합체로서 면역 증강 작용을 가지고 있으며, 미생물 등에 존재하고 있어 면역 기능을 활성화시켜주죠. 엄선된 부원료 건조효묘(비타민D), 건조효모(셀렌), 건조효모(아연), 쌀단백 분말이 배합된 제품으로 베타글루칸의 영양을 그대로 보존한 뛰어난 기술력과 안정성까지 인정받은 제품이에요.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만든 캡슐로 채식주의자 뿐만 아니라 노약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요. PTP 개별 포장으로 안정성 Up! 휴대성 Up! 공기를 차단하여 제품 산화 및 오염 예방은 물론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여 안정성 유지를 했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가능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