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세탁가능마스크 연예인마스크 패션마스크 추천

by 스피커 안병조 2021. 8. 26.
728x90
반응형


지긋지긋한 마스크! 도대체 언제 벗을 수 있을까요! 코로나가 빨리 끝나서 마스크를 벗고 자유롭게 돌아 다니고 싶네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마스크를 구매하는 것도 넘넘 부담이죠! 마스크 가격이 아무리 다운되었다고 해도 고정비용으로 계속 나가야되니 완전 짜증!



듀얼퍼센트 퍼펙션 마스크 소취기능


그래서 오늘은 연예인마스크로 유명한 세탁가능마스크! 패션마스크를 소개하려고 해요. 오늘 소개하는 마스크의 이름은 듀얼퍼센트 퍼펙션 마스크에요. G•SOL의 기술력으로 항바이러스와 항균 기능이 동시에 케어 가능한 마스크에요. 가장 좋은 건 즉각적이고 강력한 반영구적 소취기능이 있다는 것!

1) 소취의 즉효성
표면의 GRAFT 사슬이 암모니아 냄새 등 악취를 빠르게 소취
2) 강한 소취력
GRAFT 사슬을 늘려 냄새를 흡착하고 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음
3) 선택 소취
좋은 향기는 소취시키지 않고 암모니아 초산 등 악취만을 소취
4) 반영구적 효과
후가공 방법이 아닌 원사를 개질화시켜 효과가 변하지 않고 반영구적
5) 세탁 내구성
화학반응에 따른 섬유분자와 결합해 세탁에 따른 소취 감소가 거의 없음
6) 악취의 원천 차단
원사 자체에서 나는 냄새가 없어서 보다 확실하게 소취력을 느낄 수 있음




듀얼퍼신테 퍼펙션 마스크는 코로나는 물론 변이 바이러스까지 모든 사멸! 100% 국내산 제작 코오롱 ATB-100(UV+) 원단을 사용, 여러 기관에서 검증된 인체공학적 설계, 마스크도 패션 아이템!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 구비, 30번을 세탁해도 쾌적한 환경친화상품이에요.




흡한속건 기능이 있는데 이는 항균 99%까지 흡한속건 기능에 의해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키는 쾌적 소재로 피부까지 신경 쓴 기술이에요. 뿐만 아니라 태양,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막 기능을 해주기 때문에 등산, 조깅 등 모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마스크에요.




지솔 테크놀로지의 항바이러스 기술이 장착된 Dual% 퍼펙션 마스크는 코로나는 물론 사스, 독감 등 바이러스가 마스크에 닿는 순간 사멸! 전세계 유일의 장기간 표면 살균 소재의 Dual% 퍼펙션 마스크로 미래의 변이 바이러스에도 대비할 수 있는 마스크에요! 귀안아픈 마스크, 호흡편한 마스크, 세탁가능 마스크, 입냄새제거 마스크, 담배냄새 재거 등을 찾고 있었다면 듀얼퍼센트 퍼펙션 마스크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