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코로나시대 필수품 KF마스크 새부리형 마스크 추천

by 스피커 안병조 2021. 8. 7.
728x90
반응형


코로나시대에 필수품이 되어 버린 마스크.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마스크는 더더욱 우리의 필수품이 된 거 같아요. 코로나만 급증하면 그나마 살만할 텐데 더위까지 기승을 부리니, 요즘 이래 저래 미칠 거 같네요!!!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마스크! 강력한 4중 필터 구조로 입자성 유해물질을 완벽 차단, 정전필터 사용으로 황사 PM 0.4미세먼지까지 완벽 차단 해주는 스윗홈 데일리 마스크를 소개해요.


스윗홈 데일리 황사방역용 마스크(KF94)의 구조


1. 외부필터 : 물방울 ,먼지, 오염물 등 큰입자 차단
2. 중간지자체 : 마스크 모양을 유지 부직포
3. MB필터 : 멜트브라운 필터 작은 입자 강력 차단
4. 내부필터 : 피부 저자극 재질


스윗홈 데일리 황사방역용 마스크(KF94)의 장점


스윗홈 데일리 황사방영욕 마스크(KF94)의 최대 장점은 대한민국 제조 믿을 수 있는 국내생산 마스크라는 것! 입체 코 와이어로 김서림/흘러내림 방지 효과도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 마스크에요. 새부리형 3D 입체로 내부가 입에 닿지 않는 2단식 접이 구조로 되어 있어 립밤을 발라도 걱정 No!


코와 입술 공간이 확보되니 숨쉬기도 편할 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도 넘넘 좋네요. 고탄력 이어밴드로 귀 통증 없이 편안한 밴드형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다른 마스크는 손으로 펴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되는데 새부리형이 좋은 점은 그냥 코에 거는 순간 얼굴에 딱 맞게 안착이 되어 넘넘 좋네요. 또한 개봉하고 나면 마스크 특유의 냄새 있잖아요? 이건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