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탈모가격 정보 탈모가 의심된다면 실키허그가 필요할 때

by 스피커 안병조 2021. 3. 17.
728x90
반응형

실키허그 탈모샴푸 정보 및 가격정보


대한민국 수도권의 인구가 이제 1,000만 밑으로 떨어졌다고 하네요!
인구가 떨어지는 것처럼 모발이 떨이지는 사람들이 많아졌나봐요ㅠㅠ
작년 통계를 보니 대한민국 탈모인구가 약 1,000만을 넘었다고 해요ㅠㅠ
5명 중 1명은 탈모라는 것!
이제 그 누구도 탈모에서 안전할 수 없어요!
지금 괜찮다고 안심하지 마시고 지금부터 탈모관리를 해야 돼요!

 


1,000만 탈모인 가입 방지를 위한 실키허그 가격

1,000만 탈모인에 가입하고 싶지 않다면 샴푸에 신경을 써야겠죠?
탈모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샴푸를 소개하려고 해요!
괜찮은 탈모샴푸가 있다면 상관없지만 괜찮은 탈모샴푸를 찾고 있었다면 참고하세요!
실크 허그 가격부터 알려드리면 원래 실키허그 500ml 36,000원데 신규가입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25,800원에 구매 가능해요!!
실키허그 탈모샴푸는 남자탈모예방을 위한 샴푸에요
실키허그 탈모샴푸는 식품의약품안전처 보고 완료 기능성 화장품이에요
현재 탈모가 진행된 사람도 실키허그로 탈모완화를 시켜보세요!

나도 탈모인가?

정확히 잘 모르시겠죠?!
제가 지금부터 말하는 내용 중 5개 이상 포함이 된다면 탈모가 진행되고 있을 수도 있어요!

1) 샴푸후 많은 양의 머리카락이 빠진다
2) 자고 일어난 침대 베개 위에 머리카락이 많다
3) 비듬과 가려움증이 점점 심해진다
4) 모발이 점점 가늘어진다
5) 오후가 되면 두피에 유분이 많이 생긴다
6) 평소 자주 두통을 느끼고 숙면을 깊게 취하지 못한다
7) 최근 유난히 두피에 각질이 많이 생긴다
8) 이마가 점점 넓어지는 느낌이 든다
9) 평소 일할 때 두피가 많이 간지럽다
10) 가족 중에 탈모가 진행된 사람이 있다


탈모예방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두피 혈액순환과 영양공급 그리고 깨끗한 두피 환경이에요
실키허그는 연약한 두피를 위해 모발과 두피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저작극 딥클렌징이 가능한 순한 PH5.5 약산성 샴푸에요

 
거품이 장난 아니죠?
한번만 펌핑했는데 거품이 대박이네요!
실키허그는 유해성분 10가지는 빼고 두피와 모발에 좋은 성분만 플러스했어요

 
실키허그 샴푸는 탈모샴푸에 필수인 4가지 주요 성분 모두 함유되어 있어요
비오틴, L-멘톨, 징크피리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멘톨은 두피건강의 적이라고 할 수 있는 가려움증과 열을 해소시키고 청럄감과 상쾌감을 높여 탈모 예방에 효과적 징크피리치온은 세균억제성분으로 비듬 및 두피 가려움을 덜어주는 목적으로 효과적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혈액순환 개선 및 피지분비 속도를 낮추는 효과로 탈모샴푸에 사용하는 대표적인 원료에요


머리감기 전 제 모발상태에요!
그럼 이제 머리를 한 번 감아 볼까요?ㅎㅎㅎ


거품 장난 아니죠?
셀레늄이라는 성분이 있어 비타민E와 복합적으로 작용해 항산화효과가 있고 보습효능이 뛰어나요!


시원하게 머리 잘 감았네요!!ㅎㅎ
뽕나무의 뿌리껍질에서 추출하여 얻은 성분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줌으로써 모근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준다고 하네요!
머리감은지 어느 정도 지났는데도 티아꽃에서 추출하여
얻은 성분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도와 보습 효과가 좋네요
실키 허그 샴푸 어떤가요?ㅎㅎ
좋아 보이나요?ㅎㅎㅎ

실키허그 샴푸 효능?


흑마늘 발효물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모발로 고생하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해요!
인삼추출물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켜 모발의 윤기를 되찾고 싶다면 실키 허그 샴푸가 딱이에요!
강력한 효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매일 매일 달라지는 풍성함을 느끼고 싶다면 실키허그샴푸가 답이에요!

구매링크는 댓글에 남겨 놓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