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밥잘안먹는 강아지들을 위한 펫푸드토퍼연어

by 스피커 안병조 2021. 3. 17.
728x90
반응형

댕댕이들을 위한 펫푸드토퍼연어 정보 및 가격


너무너무 사랑하는 댕댕이지만 정~~~말 미친듯이 밥을 안 먹은 댕댕이들!!!
다른 건 그렇게 잘 먹고 좋아하는데 사료는 죽어라고 안먹는 멍멍이들!!!
“밥 좀 먹어!!!”를 아무리 말해도 밥 안먹는 반려견들이 많죠
왜 그럴까요?
사료를 안 먹어 봐서 모르겠지만 사료보다 맛있는 게 세상에 많다는 걸 알게 되서 그런거겠죠?
밥 잘 안먹는 강아지들 그냥 놔둬야될까요?
그럼 안되겠죠!!!
반려견을 사랑한다면 반려견에게 맞는 식품을 찾아봐야겠죠


사람도 밥맛이 없을 때가 있죠!
그럴 때 밥 위에 김가루를 뿌려 먹거나 고추장에 밥을 비벼먹거나 해서 사라진 입맛을 되찾으려고 노력하잖아요?!
그럼 우리 댕댕이들도 밥맛이 없을 수도 있으니 위에 뭔가를 토핑해주면 사료를 잘 먹게 되지 않을까요?
맛있는 사료를 바꿔줄 수도 있겠지만 저희 웅이는 노견이고 몸이 안 좋아서 지금 주는 사료만 줄 수 있어서 사료를 바꿔줄 수가 없기 때문에 위에 토핑으로 밥맛을 좋게 해줘야겠죠!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그렇다고 아무거나 토핑해줄 수는 없잖아요!
뭔가를 올려줘야 된다면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건강식품을 토핑해주면 좋겠죠?!
사랑한다면 견주는 바빠져야 돼요!
제대로된 토핑을 찾기 위한 서핑이 필요할 때!


좋은 토핑을 찾던 중 발견한 아이에요!
모양도 너무너무 고급스러운 제품이죠
이 아이의 이름은 펫 푸드 토퍼에요!
주재료는 연어에요!

연어가 강아지 한테도 좋은 이유?

귀한 연어를 재료로 썼으니 영양성분이 좋을 수밖에 없겠죠?
이 제품은 강아지뿐만 아니라 고양이도 먹을 수 있어요
두 녀석을 동시에 키우고 계시다면 완전 대박인 제품이네요!
연어는 세계 10대푸드로 뼈건강에 좋은 식품이죠!
비타민D와 마그네슘이 뼈•관절을 강화하고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저희 웅이처럼 노견이라면 사랑하는 댕댕이들이 다리가 아프기 시작할테니 늘 건강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선물 해주세요ㅠㅠ


또한 말티즈는 나이가들면 피부가 간지러운지 몸을 끍는다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런데 연어는 피부 및 피모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확실히 이거 먹고 덜 끍게 된 거 같아요👍🏻👍🏻👍🏻
연어가 고단백이라서 그런가봐요!
펫 푸드 토퍼 완전 좋죠!!!
오메가3까지 함유되어 있어서 콜레스테롤 배출을 도와 혈관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니 이거 노견들한테 진짜 너무너무 좋은 제품이네요👍🏻👍🏻👍🏻
아스타크산틴과 비타민E의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 노화 억제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밥 먹을 때 꾸준히 줘야겠어요!


일단 펫 푸드 토퍼 보자마자 반응을 하네요!
이 반응 그대로 사료를 먹었으면 좋겠네요
일단 사진만 봐도 사료를 잘 안 먹는다는 걸 알 수 있죠!
뭐든 잘 먹는 아이인데...사료는 자기만 먹는 거라서 그런지
맨 나중에 먹는 거 같기도 하고...ㅎㅎ
이렇게 생각하면 엄청 머리가 좋은 녀석이에요...ㅎㅎ
일단 뚜겅을 열자 더 심각해진 웅이ㅎㅎ
어떤 맛일지 엄청 궁금하겠죠?ㅎㅎ
영양뿐만 아니라 맛이 있어야 먹을텐데, 과연 맛까지 있을까요???


코 다 넣을 기세네요ㅎㅎ
호기심을 가지고 먹고 싶어하는 걸 보니 여기까지만 보면 일단 합격이에요
웅이 현기증 나기 전에 이제 사료에 넣어 줘야겠어요!!


오오오!!!
바로 먹기 시작하네요👍🏻👍🏻👍🏻
오 맛있나 보네요!!
진짜 너무 대박 너무 감사하네용!!!


여러분의 사랑하는 반려견이 밥을 안 먹는다면 이 녀석 바로 토핑해주세요!!!
완전 대박이네요!
며칠 지났는데도 이것만 뿌려주면 바로 사료를 먹네요👍🏻
이 녀석 덕분에 웅이는 요즘 밥 잘 먹고 있습니다ㅎㅎ
표정으로 열심히 먹고 있다는 걸 말해주죠ㅎㅎ
진짜 화이팅 넘치게 잘 먹네요ㅎㅎ


안에 숟가락 같이 들어가 있어요
작은 강아지들은 작은 숟가락으로 1번만 넣어주면 돼고 큰 강아지들은 큰 숟가락으로 1번만 넣어주면 돼요!
너무너무 좋은 펫 푸드 토퍼 강추에요!
구매링크는 댓글에 남겨 놓을게요!!!
모든 강아지들이 건강한 삶을 사길 바라며!
늘 강아지와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