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로 와디즈펀딩에서 펀딩률 52668%, 2억 6천을 달성한 화장품

by 스피커 안병조 2021. 3. 4.
728x90
반응형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로 와디즈펀딩에서 펀딩률 52668%, 2억 6천을 달성한 화장품

 

보기 싫은 모공! 모공만 없어져도 사람이 달라 보이는데 모공 깔끔하게 없앨 수 없을까요?
국내 최대 펀딩 와디즈에서 펀딩률 52668%, 2억 6천을 달성해 화제가 된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에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 장점


1차 펀딩 후 앵콜 요청 폭주로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 플러스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그린토마토 모공 필링 점보 패드로
현재 2차 펀딩 진행중이에요
위에 제품은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의 임상시험을 통해 1회 제품 사용만으로 모공 볼륨, 사이즈, 면적이 개선되고 제품 사용 일주일 후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입증 받은 화장품이에요


추가 4주 임상시험을 통해 모공 수 14,88% 모공 깊이 13,30% 개선 효과를 통해 모공 춧고 효과 입증 받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에요


그럼 그린토마토 점보패드 제가 한 번 사용해볼까요
제품이 좋다는 설명보다는 집적 사용한 사진을 보면서 직접 판단하는 게 훨씬 신뢰가 가겠죠


사용해본 결과 순한 양면 그린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고 쉽게 모공 관리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사용 전 그린패드 모습이에요! 깨끗하죠?ㅎㅎ


사용 후 그린패드 모습이에요 제가 그렇게 더럽지는 않네요


사각 엠보싱면은 모공 타이트닝, 피지 및 각질 관리를 부드러운 순면은 피부 진정 및 수분, 보습 피부 결 정돈을 해줘요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는 피부에 좋은 성분 120ml 고농축 앰플로 촉촉한 광채 피부를 선물해주는 아이에요
손등에 테스트 해본 결과 확실히 촉촉하고 생기가 생겼다는
걸 느낄 수가 있죠?! 전 바르고 “우와”를 외쳤어요 ㅎㅎ
꾸준히 바르면 확실히 효과가 있을 거 같네요!
보기 싫은 모공과 각질 제거를 위해 괜찮은 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성분에디터 모공 앰플플러스와 그린토마토 점보 패드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