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by 스피커 안병조 2021. 3. 1.
728x90
반응형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요즘 한국에도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많아진 거 같아요👍🏻
한국이 건강해지고 있다는 증거니 좋은 일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자전거 타면서 위험하게 스마트폰 보다가 사고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죠!
뿐만 아니라 모르는 길을 찾아갈 때 가다가 멈춰서서 네비게이션 봐야되는 일이 종종 있죠! 그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해답은 괜찮은 자전거 거치대를 찾는 일이겠죠!
괜찮은 자전거 거치대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를 소개하려고 해요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는 매일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저에게 너무너무 필요했던 제품이에요👍🏻
일단 저는 정말 잘 쓰고 있어요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 덕분에 이제 지도를 보면서 자전거를 탈 수 있게 되었네요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는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심플해서 더 이쁜 거 같아요ㅎㅎ


거치대를 고정하고 자전거와 합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녀석이에요
동그란 부분에 4겹의 실리콘패드가 있죠?
“이건 절대 버리면 안 돼요”
실리콘패드는 스크래치 방지 및 자전거 핸들바 특성에 맞게 두께 조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죠!
그런데 전 모르고 그냥 버렸어요ㅠㅠ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의 총 길이는 15cm에요
4.7인치에서 6.8인치 스마트폰까지 거치가 가능하죠
핸드폰을 잡아 주는 집게 내부에는 고품질의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부착되어 있고 후면에는 핸드폰 이탈 방지를 위해
2중으로 장금장치를 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어요


심플하고 안전하게 설계된 디자인도 마음에 들지만 스마트폰을 빠르게 분리 장착 및 입체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는 별다른 도구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ㅎㅎ
이건 진짜 남녀노소 누구나 혼자 설치할 수 있어요!


이제 지도를 보면서 여기저기 돌아다닐 수 있게 되었네요!
완전 실용적이죠?!


360도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까지 가능해요!
완전 견고하게 고정되기 때문에 쉽게 탈착되지 않아요!
자전거뿐만 아니라 오토바이 거치대로 사용이 가능하니 라이딩을 위해 괜찮은 거치대를 찾고 계셨다면 베이직기어 자전거 스마트폰 거치대가 딱이에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