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만원이하선물로 좋은 실용적이고 이쁜 수세미세트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3.
728x90
반응형

만원이하선물로 좋은 실용적이고 이쁜 수세미세트


만원 이하 선물로 괜찮은 게 뭐가 있을까요?
스타벅스 이용권? 파리바게트 이용권?
휴지 정도가 만원 이하 선물로 좋은 편이죠!
조금 더 실용적이고 귀여운 선물을 찾고 있다면!
귀여운 식빵+계란후라이 모양의 수세미를 추천드려요


식빵 수세미, 계란후라이 수세미 완전 귀엽지 않나요?
만원이하선무로 딱 좋은 쪼꼼코바늘에서 만든 귀여운 식빵수세미와 계란후라이수세미에요
모양만 귀여운 게 아니라 적은양의 세제로 세척이 잘되는 국내산 수세미로 고리가 달려 있어서 사용 후 물빠짐과 건조가 빨라요! 위생까지 생각한 제품 너무 좋죠?


진짜 잘 구운 계란후라이 느낌 나죠?
심지어 poly 100%로 친환경 향균 제품이에요
모양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에요!


뒷면 가운데 부분을 보면 두겹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모양 변형이 쉽게 일어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거품도 엄청 많이 나와서 설거지 하기 넘 좋아요!


잘 구운 식빵수세미도 두겹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적은 세제로 설거지가 가능하니 완전 👍🏻👍🏻👍🏻
일년에 평균적으로 반컵 정도의 세제를 먹게 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러니 세제를 적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겠다!


전 설거지 하는 걸 힘들어 하지 않지만 설거지 하는 걸 싫어했던 사람들은 모양이 예쁘고 귀여워서 괴로웠던 설거지 시간이 조금은 행복해지겠죠?
직접 사용해보니 설거지도 잘 되고 귀여운 모양 때문인지 기분이 좋아지네요ㅎㅎ 뭐든 이쁜게 좋은 거 같아요ㅎㅎ


만원이하선물로 괜찮은 선물을 찾고 있었다면 귀여운 모양의 수세미 선물 어때요?
가까운 지인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죠ㅎㅎ
구매 링크는 댓글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