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효도선물로 좋은 생로얄제리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2.
728x90
반응형

효도선물로 좋은 생로얄제리


여왕벌만 먹을 수 있다는 생로얄제리 생로얄제리는 어떤 맛일까요?
꿀 중에서 가장 달달한 꿀일까요?
효도선물로 딱 좋은 양봉하는사람들 만든 생로얄제리입니다

로얄젤리가 뭐야?


로얄젤리를 좀 더 정확하게 설명해 드리면 꽃에서 나오는 꽃가루를 일벌들이 먹고 몸속 인두엽을 통해 하얀 물질을 만들어서 여왕벌에게 먹이로 주는 것을 말해요
그래서 생로얄제리는 여왕벌만 먹을 수 있는 꿀이죠!


그런데 여왕벌이 아닌 우리도 생로얄제리는 먹을 수 있어요!
양봉하는사람듷이 만든 생로얄제리는 100% 국내산 생로얄제리로 강원도 영월 북면 청정지역인 산골짜기에서 직접 채취한 자연이 주는 귀한 선물에에요 그런데 기대와 다르게 생로얄제리만 먹으면 절대 꿀맛이 아니에요!
시큼한 맛이 나면서 목이 따끔따금해서 처음 먹고 나서 엄청 놀랬어요! “이거 진짜 꿀이 맞나?ㅎㅎ”
그런데 이게 정상이라고 하네요


생로얄제리는 우리가 알던 그 꿀 맛이 아니기에 생로얄제리만 먹기 부담스러울 거예요
다른 꿀과 함께 드셔야지만 제대로 된 꿀맛을 느낄 수 있어요
한 반 먹어 보니 <양봉하는사람들> 회사에서 야생화꿀을 넣어준 이유를 알거 같네요!


생로얄제리는 매일 아침, 저녁으로 티스푼으로 한 스푼씩 먹으면 몸에 그렇게 좋다고 해요!
아침에 뭐든 잘 안 먹지만 이건 겅강을 위해 먹는 습관을 만들어봐야겠어요!


로얄젤리 효능


로얄제리와 야생화꿀에는 미네랄,비타민, 아미노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면역력에 좋은 건강식품이에요
로얄제리는 나무 스푼으로 먹어야된다는 속설이 있는데 그냥 숟가락으로 먹어도 돼요
로얄제리는 3개월이 넘으면 효능이 없다는 말도 있는데 냉동실에서 보관하면 10년된거나 금방생상한것이나 영양차이가 0.04% 차이도 안난다도 해요


로얄제리는 소량생산된다고 알려져있는데 로얄제리가 많이 생산되는 품종이 개발되면서 이제는 많은 양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금만 더 시간이 지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로얄제리를 사먹을 수 있게 될 거 같네요! 그날이 속히 오길 바라며ㅎㅎ


겨울면역력에 정~~~말 좋은 생로얄제리!!!
여름철에는 냉장고에서 30일, 겨울철에는 냉장고에서 50일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부모님, 장모님, 시어머니, 어르신 선물로 완전 좋지 않나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을 위해 구매 링크는 댓글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