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달다쿠 썰어먹는 수제초콜릿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1.
728x90
반응형

달다쿠 썰어먹는 수제초콜릿


사랑이 가득 담긴 수제초콜릿을 선물 받으면 기분이 좋죠
그런데 좀 더 특별한 수제초콜릿을 선물 받는다면?
특별한 수제초콜릿이 맛까지 좋다면? 완전 대박이죠!!!ㅎㅎ
그런데 이런 선물은 자신이 직접 사먹는 것보다 선물을 받거나 주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수제 초콜릿은 사랑이 가득 담긴 초콜릿이네요
포장이 이뻐서 일단 선물용으로 합격이죠!
그렇다면 어떤 점 때문에 이 초콜릿을 특별하다고 할까요?
그 이유는 소의해를 기념해서 만든 초콜릿이에요!


‘그래서 뭐?’ 이런 생각이 드시죠?
사진을 자세히 보면 ‘한우채끝살 스테이크처럼 보이는데 무슨 초콜릿?’ 이런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그런데 자세히 보면
스테이크 모양의 초콜릿이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이제 왜 특별하고 말했는지 알겠죠!
이 수제 초콜릿은 완전 특이한 초콜릿이 맞죵?ㅎㅎ
그런데 세상에나 초콜릿을 썰어 먹다니!!!
사랑이 가득감긴 한우 채끝살 스테이크 수제초콜릿!
진짜 스테이크를 선물해준다는 마음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존경하는 부모님께, 장난치고 싶은 친구에게 서프라이즈 선물로 딱인 거 같아요
유튜버들한테 좋은 잇템이 될 거 같기도 하네요ㅎㅎㅎ


한우채끝 스테이크 수제 초콜릿 퀄리티가 장난 아니죠?
진짜 디테일 대박인 거 같아요👍🏻👍🏻👍🏻
초콜릿을 썰고 속을 보면 진짜 스테이크 미디움레어 느낌이 확나요!


여자 친구도 한 번 썰어 보고 싶다고 해서 썰어 보는 중ㅎㅎ
여자 친구는 달다쿠 수제초콜릿을 썰면서 진짜 스테이크 같다며 넘넘 재밌다고 완전 좋아하네요ㅎㅎ


달다쿠 수제 초콜릿은 적당히 달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 안에 핑크 부분이 말랑말랑한 식감이라서 씹는 맛도 좋았어요ㅎㅎ
저처럼 특이한 초콜릿, 기억에 남는 초콜릿, 재밌는 초콜릿을 찾고 있었다면 달다쿠 썰어먹는 스테이크초콜릿이 딱이에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을 위해 링크는 댓글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