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라이스웰 황동판에 구운 찹쌀누룽지 1kg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21.
728x90
반응형

라이스웰 황동판에 구운 찹쌀누룽지 1kg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이유로 아침을 먹지 않죠
저 또한 아침을 거의 먹지 않아요!
이상하게 아침에 일어나면 땡기는 게 아무것도 없더라고요
그냥 아침에는 아무런 맛도 느끼고 싶어하지 않는 거 같아요
그래서 보통 12시 이전에 거의 안 먹는 거 같아요!
그런데 제가 요즘 아침을 꼬박꼬박 챙겨 먹고 있어요!
이게 무슨 일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이 녀석 때문이에요
오늘의 주인공 황동판에 구운 찹쌀누룽지 1Kg이에요
찹쌀누룽지 양이 엄청나죠!
그런데 1Kg도 마음잡고 먹으면 순삭이죠...ㅎㅎ
한국인이라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누룽지!
진짜 숭늉은 기본적으로 다 좋아하시잖아요
심지어 전 숭늉 먹으려고 돌솥밥을 먹는 사람이에용ㅎㅎ
저같은 사람이 또 있겠죠?ㅎㅎ
저는 요즘 아침마다 누룽지탕(숭늉)을 만들어 먹고 있어요!
약간의 고소한 맛 때문에 계속 손이 가는 누룽지!
그래서 입맛없던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라이스웰 황동판에 구운 찹쌀누룽지는 100% 국내쌀로 만든 찹쌀누룽지에요! 뭐든 국내산이 최고👍🏻👍🏻👍🏻
찹쌀누룽지가 갈색을 띄고 있는 건 누룽지가 만들어질 때 탄수화물의 당과 아미노산이 반응한 결과로 된장이나 간장이
발효될 때 갈색을 띄는 것과 비슷한 거라고 하네요ㅎㅎ
그러니 신경쓰실 필요 없어요ㅎㅎ
우리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돼용ㅎㅎ


라이스웰 황동판에 구운 찹쌀누룽지 제가 한 번 먹어볼게요!!
진심 누룽지가 빠삭빠삭하고 넘넘 고소하네요👍🏻👍🏻
그래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용ㅎㅎ
어떤 느낌인지 알죠?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전 누룽지탕(숭늉)으로 먹고 있어요!
라이스웰 황동판에 구운 찹쌀누룽지는 생쌀을 불려서 만들었기 때문에 빨리 퍼지지 않아요!
바쁜 사람은 미리 물에 불렀다가 누룽지탕 만들어 드세요!


라이스웰 황동판에 구운 찹쌀누룽지는 저뿐만 아니라 아이들 간식, 바쁜 직장인들의 아침으로 너무 좋을 거 같네요
찹쌀누룽지 그냥 먹는 것보다 누룽지탕으로 만들어 먹는 걸 추천드리는데 그 이유는 그냥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과하게 먹게 되기 때문이에요


추천드리는 다른 이유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따뜻한 걸 좋아해서 그런지 누룽지탕이 더 맛있네요👍🏻
아침 잘 안 먹는 저 같은 사람도 아침에 먹기 좋은 누룽지탕!
이건 요리도 아니죠! 누구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찹쌀누룽지탕! 너무너무 중요한 아침이제는 거르지 마시고 찹쌀누룽지탕 한 그릇 먹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해 보아요
그럼 배고파서 뇌가 멍한 상태로 일할 때보다 일의 능률이 좋겠죠! 찹쌀누룽지 구매를 원하시는 분을 위해 댓글에 링크 남겨 놓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