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이거 열면 오늘부터 1일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11.
728x90
반응형

이거 열면 오늘부터 1일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세상의 절반은 다이어트 중인 거 같아요!
이 글을 읽고 있다면 다이어트 중인 세상의 절반이겠죠!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정말 많지만 다이어트하면 떠오르는 음식 중에 No.1은 닭가슴살인 거 같아요👍🏻
세상에 넘쳐나는 닭가슴살 중 어떤 걸 먹어야 할까요?
이거 열면 오늘부터 1일입니다
만야 이 닭가슴살 마음에 드셨다면 오늘부터 1일로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운동&닭가슴살 섭취를 하셨으면 해요!
이번에는 실패없이 제대로 다이어트 성공해보아요
제가 소개하는 닭가슴살은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이에요!
아이스박스 속에 담겨 안전하게 잘 도착했네용👍🏻👍🏻
다노 닭가슴살은 동그랑땡처럼 생겨서 맛있을 거 같네요!


다노 닭가슴살 가격


1팩에 5개, 총 10팩이 들어 있어요!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오리지널 1kg(10팩)에 15,900원으로 가격도 착하네요ㅎㅎ
닭가슴살 미니볼이 특별한 이유는 찢거나 썰 필요없이 간편하게 한 입에 쏙 먹을 수 있다는 거예요!
오리지널과 매운 맛 두 가지 맛이 있는데 오리지널은 국내산 배와 양파를 직접 갈아 넣어 자연스러운 달콤짭조름한 갈비맛이고 매운맛은 국산 고추를 직접 갈아넣어 칼칼한 매운 맛이에용
다노닭 미니볼 1팩에 100g이에요!
다노닭 미니볼 100g 안에는 단백질 24g, 나트륨 150mg, 당류 1g가 들어가 있어요! 단백질은 듬뿍!
나트륨과 당은 최소한으로 줄인 닭가슴살이죠!!!


다노닭 미니볼 드실 만큼만 꺼내 드시고 나머지는 수령 즉시 냉동보관하세요!
저는 기름없이 프라이팬 약불에 구워 먹었는데 뜨거운 물에 봉지 째로 2분간 담가 데워서 드시면 더 촉촉하게 다노닭 미니볼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전 다이어트가 필요없기 때문에 간장소스랑 같이 먹었어요!
먹어 보니 입안 가득 육즙이 팡팡 터지고 탱글한 식감으로 인해 너무 맛있네요!
수많은 닭가슴살 유목민들이 이 제품에 정착하게 된 이유를 먹어 보니 알겠네요👍🏻👍🏻
한 번도 얼리지 않은 냉장 닭가슴살로 제대로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이 닭가슴살을 선택하세요!
(구매링크는 댓글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