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피부 진정에 탁월한 후르디아 아보카도 릴리프 크림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8.
728x90
반응형

피부 진정에 탁월한 후르디아 아보카도 릴리프 크림


피부 트러블 및 민감한 피부로 고민인가요?
이것저것 아무거나 시도해보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 바를 수도 없는 노릇이죠ㅠㅠ
세상에 좋은 화장품은 많은 거 같은데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인거 같아요
그래도 누군가에 도움이 되고자 피부 진정에 탁월한 릴리프 크림을 소개하려고 해요!


사이즈가 엄청 귀엽죠?ㅎㅎ
요 녀석은 민감성피부를 위한 제품이에요!
프랑스 정식 비건 인증받은 동물성 제로 제품으로 울긋불긋 민감한 피부, 아무거나 못 바르는 예민한 피부, 찬 바람에 거칠어지는 극속상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주의 성분이 제로에요!
임상실험을 때 붉은기 개선&피부 장벽 개선 만족도 100% 평가를 받았다고 하네요!


후르디아 아보카토 릴리프 크림은 아보카도열매추출물 62% 함유가 되어 있어요!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한 숲 속 버터 아보카도 추추물 함유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 및 약한 민감성 피부에 도움을 주죠👍🏻👍🏻👍🏻


릴리프 크림은 순하게 감싸주는 연고타입의 텍스쳐에요
손등에 한 번 발라 보니 보습력이 엄청 좋네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로 후르디아 아보카토 릴리프 크림을 발라 주면 돼요!
그럼 이제 발라 볼까요?ㅎㅎ


에프터에요ㅎㅎㅎㅎ
달라진 거 느끼신 분?
전 솔직히 모르겠네요
붉은기가 별로 없어서 그런 듯 하네요!
그래도 끈적임도 전혀 없고 완전 촉촉하게 피부에 부드럽게 잘 발려서 좋긴 하네요!!ㅎㅎ


후르디아 아보카도 릴리프 크림 가격


후르디아 아보카도 릴리프 크림은 55g 28,000원이에요
화장품을 사본 적이 거의 없어서 비싼 건지 싼건지 잘 모르겠네용ㅎㅎㅎ
만약 이 제품이 필요하다면 지금 23% 할인 및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하고 있으니 필요한 분은 구매하세요ㅎㅎ
저는 1개월 동안 잘 사용 해보겠습니당ㅎㅎ

구매 링크는 댓글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