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리뷰

면역력에 좋은 수용성 커큐민 나노큐민X이뮨첵

by 스피커 안병조 2021. 2. 6.
728x90
반응형

면역력에 좋은 수용성 커큐민 나노큐민X이뮨첵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면역력은 너무나 중요하죠
그러나 요즘 스트레스, 과도한 업무, 운동부족 등으로 면역력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현실이죠ㅠㅠ
저는 안전할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아니였어요ㅠ
저 같은 경우는 면역력이 바닥나서 길랑 바레 증후군에 걸렸 현재는 면역력이 바닥을 치고 난 후 면역력이 올라오고 있는 중이에요
면역력을 바닥을 쳐보고 나니 면역력에 좋은 제품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사람은 잃어봐야 깨닫게 되는 게 많은 거 같아요ㅠㅠ


최근에 나노큐민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을 알게 되었어요!
이 제품은 나노큐민 + 이뮨첵 면역력 진단키트가
한 세트로 제가 봤던 제품 중에 가장 좋은 거 같네용!!
나노큐민은 체내 흡수가 어려운 커큐민을 나노큐민만의 특허 기술로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이 높은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나노큐민이란?
나노큐민은 체내 흡수가 어려운 커큐민을 나노 크기로 쪼개 채내 흡수를 쉽게 만든 고농축 액상타입의 커큐민이에요!
나노큐민은 기술 이름일 뿐 효능이 아니에요
강황(커큐민)의 효능이 중요하니 혼동하지 마세요!!!
강황은 천연 항산화제라고 불리는 커큐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요!
즉 강황 속에 커큐민의 효능이 포함되어 있는 거죠!
그래서 쉽게 강황 = 커큐민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그럼 강황을 먹으면 될 것이지, 굳이 왜 나노큐민을 먹어야 될까요?
강황이 몸에 좋다고는 하지만 입자가 크고 지용성 성분으로 체내흡수율은 1%이하이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입자가 크고 지용성인 강황을 나노입자화해서 수용성으로 변환하여 체내흡수율을 높여 주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나노큐민으로 드셔야 제대로 효능을 볼 수 있는 거예요


강황을 섭취해야 되는 이유?


또한 강황은 미국의 시장 조사 업체 버즈백에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에게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능성 성분으로 강황이 1위를 차지했다고 해요!
강황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죠?
우리나라 전문가들이 다른 건 몰라도 비타민C 만큼은 꼭 먹어야 된다고 했잖아요? 그 정도 위치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리고 같이 패키지로 온 이뮨첵 lgG 면역력 진단 키트에요
간단한 방법으로 집에서도 면역력 진단이 가능한 세계 최초 면역력 진단 키트에요!
전 이게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사람의 전혈에서 항체, lgG를 면역크로마토그래피법을 통해 반정략적으로 측정하는 체외진단용 건강관리 제품이죠!
간단한 방법으로 채혈이 어려운 아이들에게도 유용해요


고가의 장비 없이 육안으로 결과 판정팜을 이용하여 판정이 가능하니 누구나 쉽게 자신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어 이건 모든 사람들이 한 번 해봤으면 해요!
란셋을 이용한 최소 샘플(5µl)만 사용하면 되니, 너무 간편하고 좋죵?ㅎㅎㅎ
이 제품은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 EU인증 획득, 세계일류상품인증서를 획득한 제품이니 믿고 사용하세요


이뮨첵 사용 순서 읽어 보는 것보다 영상으로 보는 게 더 편하겠죠?
제가 영상으로 남겨 놓을 테니 이뮨첵을 구매했다면 무조건 영상을 보면서 따라 하시길 바랍니다!
실패하면 다시 구매해야 되니!!!


진짜 너무 좋은 건 20분만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거예요!!! 결과 판정은 어떻게 할까요?
결과 판정판에 진단 키트를 올려 놓고 결과창에 발색된 검사선(1)과 검사선(2)의 발색강도를 대조선과 비교하며 돼요! 너무 쉽죠?! 이게 어렵다면 밑에 사진을 보세요!


검사선(1)이 대조선(C)과 유사하면 정상적인 항체 농도에요
다행히 저는 정상 범위로 들어 왔네요!
건강해지고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검사를 통해 결과를 직접 눈으로 보게 되니 너무 감사하네요!
솔직히 살짝 두렵긴 했거든요ㅠㅠ


이건 제가 기념으로 가지고 있어야겠어요ㅎㅎㅎ
건강해지고 있음에 너무 감사!
여러분들도 건강에 이상이 생겼거나 여러 가지 질병으로 고생 중이라면 이 진단 키트로 자가 진단해보시고 꼭 섭취해야 되는 커큐민 섭취하시길 권장드려요!
먹는 방법은 간단해요!
무색•무취이기 때문에 물, 음료수, 커피, 우유, 음식 등 넣고자 하는 곳에 꾹 눌러 넣으면 돼요!
심지어 술에 넣어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엄청난 정보죠 ㅎㅎㅎ


저는 간단하게 물이랑 먹어 봤어요!
특허 받은 기술로 입자가 0,000000001m 밖에 안되서 체내 흡수율이 높고 강황 효능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나노큐민!

면역력이 떨어져서 고민이라면 검색창에 나노큐민 또는 이뮨첵을 검색해보세요!!!
그리고 제대로 읽어 보시고 진짜 마음에 든다면? 그때 주문하셔서 꾸준히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